논리식에는 L=X가 있는데요무접점 논리회로에는 표시가 되어있지 않아서요왜 그런건가요 선생님
2025-04-15 08:50:12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릴레이 X가 결국 램프를 점등하는 것인데, 출력 X는 곧 램프 L과 같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논리회로를 그리는 문제에서는 실제 시험지에 입력과 출력이 표현되어있습니다. 따라서 시험지에 X면 X, L이면 L 주어진대로 답해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