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시퀀스 무접점회로

작성일: 2025-04-15 22:23:51

MC a접점ㅡㅡㅡㅡㅡㅡㅡ출력  <== 이건 안그려도 되나요?

COMMENTS

2025-04-16 10:17:43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MC-a접점이 출력을 결정하므로 즉 MC가 출력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중복으로 표현하지않아도 되며,

일반적으로 논리회로를 그리는 문제는 입력과 출력이 주어져있습니다.

주어진 입력과 출력에 맞춰 그려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