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전기실기 30번 문제 1항목

작성일: 2025-04-15 22:49:58
논리회로의 명칭의 답이 OR회로라고 나와있는데 23년 04회 13번 문제처럼 3입력 or회로라고 적어도 되는건가요?

COMMENTS

2025-04-17 08:28:24

안녕하세요. 회원님.

23년 4회 문제는 입력 개수를 포함하여 회로의 명칭을 작성하라고 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3입력이라는 표현이 들어가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