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기계실기 폐쇄형인데 ?

작성일: 2025-04-17 01:15:10

하기사진과같이 폐쇄형헤드의 분기에 티를 g에서h는 직류인데

E 에서 g는 분류 인가요? 분기가되는건 같은데요?

어디는 직류고 어디는 분류고 이해가 안되서요. 같은 분기점같은데요



COMMENTS

2025-04-17 09:10:27

안녕하세요. 회원님.

G~H 구간에서 G지점의 유수 흐름은 180도이기 때문에 직류티가 적용되는 것이고,

E~G 구간에서 E지점의 유수 흐름은 90도가 되서 분류티가 적용되는 것입니다.

결론은 유수의 흐름이 180도(직진)이면 직류티이고 90도(직각)이면 분류티가 사용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