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기사진과같이 폐쇄형헤드의 분기에 티를 g에서h는 직류인데
E 에서 g는 분류 인가요? 분기가되는건 같은데요?
어디는 직류고 어디는 분류고 이해가 안되서요. 같은 분기점같은데요


2025-04-17 09:10:27
안녕하세요. 회원님.
G~H 구간에서 G지점의 유수 흐름은 180도이기 때문에 직류티가 적용되는 것이고,
E~G 구간에서 E지점의 유수 흐름은 90도가 되서 분류티가 적용되는 것입니다.
결론은 유수의 흐름이 180도(직진)이면 직류티이고 90도(직각)이면 분류티가 사용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