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은 설비의 오동작 방지라고 해주셨는데
15년 4회차 7번에는 감자기 오동작 방지라고 되어있는데요...ㅠㅠㅠ
2025-04-17 14:28:26
안녕하세요. 회원님.
교차회로방식의 목적은 "설비의 오동작 방지"가 맞습니다.
감지기 자체의 오작동을 완전히 막을 수는 없지만, 두 개 이상의 감지기가 동시에 작동해야 설비가 작동하도록 설계함으로써 오동작으로 인한 설비 작동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다산패스에는 답안을 수정해 놓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