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실기 12년2회2

작성일: 2025-04-17 17:58:40

아래 하단에 보면 VE : 경질비닐전선관으로 되어있는데 

VE16 이어야 되는거 아닌가요? 위 문제심벌에도 VE16로 되있어서요


COMMENTS

2025-04-18 10:25:48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VE : 경질 비닐전선관 입니다.

16은 전선관의 굵기를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