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효순환전류 : 발전기 과열
동기화전류 : 발전기 과열
고조파 무효순환전류 : 권선 과열
이렇게 1개만 써도 정답 처리 되나요 ?
2025-04-18 09:32:42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발전기과열/권선과열보다는 두 발전기의 역률이 달라진다, 출력이 주기적으로 동요된다, 저항손실 증가 이것이 메인 포인트가 됩니다. 따라서 1개씩 쓰시려고 한다면, 위와 같이 한개씩 답해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