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실기 기본서

작성일: 2025-04-17 22:19:35

51V:전압억제부 과전류 계전기 라고 적어도 되요?

중간에 교류 생략해도 되죠?

COMMENTS

2025-04-18 11:03:35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직류의 경우라면 따로 언급을 해줄 것이며,
대부분 교류 회로이기 때문에 교류를 생략하고 과전류 계전기라고 작성해도 문제없을 것으로 판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