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여러 답지들에서
앤드 올 기호 크기를 일정하게 하고
선을 직각으로 꺾어서 연결하는 걸 압니다.
그런데 귱금한게
제가 첨부한 사진에서 그린것처럼 선을 최대한 직선으로 그리되
기호들 크기가 제각각으로 그리면 오답처리 될까요??
_________
그리고 or 기호를
첨부한 그림처럼 거의 세모에 가깝게 그리고
끝에만 둥글게 그리고있는데
Or 기호는 저렇게 계속 그려가도 될까요??
Or기호 저렇게 그리면 오답처리도 될수있는 상태일까요??
2025-04-18 09:11:31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논리게이트의 크기를 모두 다르게 그리는 것은 문제되지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모양이고, 채점관이 봤을 때 그 모양이 오해없이 잘 해석되면 상관없습니다.
OR기호는 입력쪽이 호의 형태로 되어있고 출력쪽을 약간 뾰족하게 모아주시기만하면 됩니다.
그렇게 그리셔도 됩니다. 시험때에는 조금 더 잘 그려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