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21 15:10:11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맞습니다. 해당 풀이과정도 틀리지 않습니다.
계산과정에서 발생한 오차정도로 이해해주세요.
다만, 오차를 최대한 줄인 정확한 값을 구하는 방법을 말씀드린거에요:)
전압과 전류가 주어졌다면 피상전력을 루트삼VI형태로 구해주시고,
전압과 전류가 주어지지 않았다면 이 경우는 필연적으로 2전력계법 공식으로
전압과 전류가 주어졌는데 "2전력계법"으로 계산하시오 라고 한다면 이경우는 필연적으로 2전력계법 공식으로 풀어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