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그대로 컨덕턴스를 1/R로 풀면 답이 안나옵니다 1/R로 바꾸고 전압 분배 법칙 쓰고 다시 G로 치환하니 답이 틀리네요 이유가 뭔가요?
2025-04-25 10:09:59
안녕하세요, 답변 드립니다.
작성자 님께서 어떤 풀이로 하셨는지를 확인할 수 없어 자세한 답변이 힘들다는 것 양해 부탁드립니다.
어디서 문제가 발생했는지를 예상해봤을 때,
아마 G₁과 G₂의 합성 저항을 '1/R₁+1/R₂' 계산하셨을 것 같습니다.
G₁과 G₂의 합성 저항은 'G₁의 역수와 G₂의 역수의 합'이며, 'R₁+R₂'으로 나타낼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