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잘 보고 있습니다.
제가 가진 공학 계산기도 이제는 조금 익숙해지고 있는데
j는 보이지 않네요.
j 찾는 방법이 따로 있는건지, 아니면 제거는 안되는 걸지요?
Casio fx-570MS S-V PAM 사용하고 있습니다.
2025-04-29 08:42:57
안녕하세요. 회원님.
공학용 계산기에 허수 표기는 j가 아닌 i로 되어있습니다.
버튼 중 ENG 부분 위쪽을 보시면 i가 있다면 사용 가능한 기종입니다.
아래 영상에서 기종은 다르지만 해당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www.youtube.com/shorts/PSV9nbxGhj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