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전기실기 소방산기 실기

작성일: 2025-04-26 17:50:59

교류전압의 옥내간선을

교류전압의 옥내배선으로 쓰면 틀린건가요?

COMMENTS

2025-04-28 08:39:20

안녕하세요. 회원님.

정확한 표현은 "교류전압의 옥내간선"이 되겠습니다.

채점기준이나 채점관의 재량에 따라 정답으로 인정될 수도 있습니다.

2025-04-28 15:37:47

교류전압 옥내간선 이렇게 써도 정답 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