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무접점 회로도 질문드립니다

작성일: 2025-04-28 09:03:31

답안에 나와있는 무접점 회로도 말고

간단하게 제가 작석한 회로도로 그려도 무관한가요?

출력식을 각각 쓰세요 이기에 끝까지 간략화 안시키고 작성해도 되는건가요?

사진 첨부드립니다


COMMENTS

2025-04-28 10:29:10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문제에서 논리게이트의 입력 수를 제한하지 않았으므로 3입력논리게이트로도 그릴 수 있습니다.

소문제 1번에서도 논리식을 쓰라고하였지만 간략화하라는 말은 없는데,
이럴 경우에도 최대한 간략화를 해주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다만, 간략화하는 방법에 따라서 답이 여러개가 될 수는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