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직회로가 문제 없는지요
2025-05-02 09:58:53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문제에서 논리게이트의 입력 수에 대해서 언급하지 않았으므로 말씀하신 것처럼 논리회로를 바꿔 그리셔도 문제되지 않으며, 접속점을 명확하게만 잘 찍어주시면 좋을 것으로 판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