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실기 3입력 회로등 문제 없는지요

작성일: 2025-05-01 02:08:16

로직회로가  문제 없는지요

COMMENTS

2025-05-02 09:58:53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문제에서 논리게이트의 입력 수에 대해서 언급하지 않았으므로
말씀하신 것처럼 논리회로를 바꿔 그리셔도 문제되지 않으며,

접속점을 명확하게만 잘 찍어주시면 좋을 것으로 판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