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장실기 MOV 써야 하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작성일: 2025-05-02 23:04:47

질문)

MUL, ADD, SUB 에서 나온 결과값 [D*]을 CTU 나 TON에 바로 [D*]을 넣어도 동작하는데,

MOV로 값을 옮겨서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COMMENTS

2025-05-21 16:38:07

안녕하세요

MOV를 사용하지 않아도 문제는 없습니다.

편하신 방법으로 사용 부탁드려요

MOV를 사용해서 데이터값을 옮길 수 있다는 점을 표현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2025-05-21 16:52:28

아! 네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