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로 보통 계산문제에서 %로 나오면
예) 60% -> 0.6으로 변환해서 대입하는데
%리액턴스는 왜 그냥 값을 대입하나요 이문제만 이런건가요
아니면 모든 문제에서 그냥 값으로 대입하나요
또한 %임피던스도 그냥 값을대입하나요?
2025-05-07 11:00:18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리액턴스, %임피던스 값의 경우 그 값 자체가 수치입니다. 이와 같은 경우 소수점 변환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