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반파대칭 f(t) = -f (t + T/2) t는 시간, T는 주기인가요?
2.블록선도 전체전달함수 M(S)= 순방향전달함수/1-피드백 맞나요?
3.지연시간 - C(t)=0.5인이유?
2025-05-08 09:50:08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1) t는 시간, T는 주기입니다. 2) 네, 맞습니다. 3) 지연시간은 정상값의 50%에 도달하는 시간입니다. 교재명과 페이지를 작성해주시면 정확한 답변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