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사필기 I에프가 아니라 I에스 아닌가요?

작성일: 2025-05-31 13:29:05

책에는 I에스라고 적혀있는데 왜 강의하실때는 I에프라고 적으셨죠?

직권발전기 내용에 관해서 여쭙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

2025-06-02 09:06:50

안녕하세요. 회원님.

Is를 If로 표현하기도 합니다.
다만, 직권이라는 의미로 If를 Is로 책에는 표기가 된 것입니다.

보다 공식적인 표기는 Is가 맞습니다.
학습에 혼란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