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에는 I에스라고 적혀있는데 왜 강의하실때는 I에프라고 적으셨죠?
직권발전기 내용에 관해서 여쭙니다.
감사합니다
2025-06-02 09:06:50
안녕하세요. 회원님. Is를 If로 표현하기도 합니다. 다만, 직권이라는 의미로 If를 Is로 책에는 표기가 된 것입니다. 보다 공식적인 표기는 Is가 맞습니다. 학습에 혼란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