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장실기 PB_A, PB_B??? 설정을 어떻게하나요?
작성일: 2025-06-04 21:14:59
F3 디바이스 명령어 입력하면
PB_A ~ SS_C 이렇게 동영상에서는 뜨는데
제 컴퓨터에서는 변수가 아무것도 없어요
....뭐죠 ㅠㅠ?
1~100번까지 듣다가
지금 예제1번 듣다가
PB_A SS_A 이거 나와서 당황하고잇는데
빠른 답변좀 부탁드릴ㄲㅔ요
설정이 잘못되었는지...제발좀 알고싶네요
COMMENTS
2025-06-13 11:16:19
해결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