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압기 운데가 중성선이라고
선을 그으셨는데
아래 변류기 쪽은 가운데에 점을 안찍는데
왜 그런가요
왼쪽은 퓨즈가 3개 오른쪽은 2개인데
몇 개라는 말이 없는데
어떻게 푸는건가요
2025-06-09 10:44:41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변압기 2차측 중성선에는 퓨즈를 설치하지 않으며, 2차측 중성선은 접지를 해야합니다. CT도 2차측 한 단자를 접지하는데, 이때 변압기 가운데의 중성선 접지와 만나게 그려주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