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퀀스 주회로는결선은 어느정도 할줄 알겠는데
보조회로 결선 관련해서는 정말 모르겠네요...
참고 할 영상이나 이런게 있을까요?
하루만에 시퀀스 끝내기를 봣는데 막상 문제네 나오는 시퀀스를 보고 해석해서 표기에 넣어야할지 모르겠어요. 이런겅우 뭐 참고하면되나여?
2025-06-11 09:29:17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 (전병칠) 시퀀스 회로 쉽게 읽는 법. 3단계를 기억하세요.
https://youtu.be/GWHRz7lVZ5w?feature=shared
■ (송건웅) 시퀀스, 이 영상으로 실기시험 대비하세요. - 전기(산업)기사 실기
https://youtu.be/xPrYQkRTgQ8?feature=shared
위 영상들로 개념을 잡으시고, 문제를 많이 풀어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