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교수님
2013년4회 11번문제에서
숫자6,7의 다이오드메트릭스 표현이
첨부 사진과 같이 풀이하면
오답이될까요?
숫자 6과 7의경우 오해의 소지가 있었을듯한데
복수정답이 인정될수 있는지요?
2025-06-12 07:59:56
안녕하세요. 회원님. 숫자를 표현하는 것은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정답으로 인정될 것으로 보입니다. 누가 보더라도 6이라는 숫자와 7이라는 숫자를 인지할 수 있을 정도로 구현하면 문제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