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전선 굵기 구할때 왜 380v가 아니라 220v죠?
작성일: 2025-06-13 12:49:27
전선 굵기 구할때 왜 380v가 아니라 220v죠?
COMMENTS
2025-06-16 10:19:35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아래 영상 참고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