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전선 굵기 구할때 왜 380v가 아니라 220v죠?

작성일: 2025-06-13 12:49:27

전선 굵기 구할때 왜 380v가 아니라 220v죠?

COMMENTS

2025-06-16 10:19:35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아래 영상 참고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