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력용 콘덴서 용량 문제
합성 무효전력에서 개선 후 무효전력을 빼서
49.89가 나오는건 이해했는데
98.33-48.4322 하면 뒷 소수점이 7이라 반올림 해서
49.90 으로 하면 틀리는지, 해도 상관없는지 헷갈려서 질문드립니다
저렇게 빼거나 특정 조건에서는 반올림 하지 않아야 할 때도 있나요?
2025-06-17 09:50:52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49.90으로 하셔도 상관 없습니다.
답안 작성 시 정답란에는 셋째짜리 반올림해서 둘째짜리까지 나타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