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유접점논리회로

작성일: 2025-06-17 00:26:18
교재는 그냥 C로 표시되어있고 강의에서는 C바로 표시되어있는데 뭐가 맞는건가요?

COMMENTS

2025-06-17 08:09:41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둘 다 맞습니다.
C라고 표시하고 b접점으로 표시하셔도 되고, c바로 표시하고 b접점으로 표시해도 됩니다.

다만, 문제에서 범례가 주어진다면 반드시 그 범례와 똑같이 기호와 접점을 작성해주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