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17 08:09:41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둘 다 맞습니다. C라고 표시하고 b접점으로 표시하셔도 되고, c바로 표시하고 b접점으로 표시해도 됩니다. 다만, 문제에서 범례가 주어진다면 반드시 그 범례와 똑같이 기호와 접점을 작성해주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