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채점 기준
작성일: 2025-06-17 23:43:10
실기에서 식을 꼭 다 써야 되나요? 예를들면 24년 1회 1-6 에서 600 X 5/1200 X 루트3 =4.33이 아니라 바로 그냥 2.5 X 루트3 = 4.33 이런식으로 중간 계산식을 생략해서 써도 되나요? 그리고 만약에 답은 맞았는데 식이 틀렸으면 틀린건가요?
COMMENTS
2025-06-18 08:17:19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실기에서 모든 식을 다 쓸 필요는 없지만, 너무 생략하시는 것보다는 과정이 잘 드러나게 작성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답이 맞았는데 계산과정이 틀린 경우 해당 문제는 오답처리가 됩니다.
이때 부분점수는 없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