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조작회로에서 열동계전기 표현
작성일: 2025-06-18 16:44:20
나침반 교재에는 열동계전기 (49)를 표현해주셨는데, 동영상 강의에서는 안 적고 넘어가셔서요. 열동계전기는 표기 안해도 괜찮나요?
COMMENTS
2025-06-19 10:19:41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열동계전기데 대하여 49 또는 Thr로 교재와 같이 작성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