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번 유접점 회로를 그릴때 b접점들은 자기유지접점을 사용했는데 a,b,c 접점은 수동조작 자동복귀(푸쉬버튼스위치)접점을 사용한 이유와
문제에서의 판단 기준을 알고 싶어요
2025-06-20 08:20:58
안녕하세요. 회원님. A, B, C는 입력이고 Xa, Xb, Xc는 출력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입력은 푸시버튼스위치로 표시를 해야 하고 출력은 보조접점으로 그리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