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에서 자속수가 (많고) 효율은 (낮고) 안정도는 (크다) 라고 했는데 문제에서 주어진 크다/작다의 표현의 종류 4가지 중에서 의미만 큰지 작은지 통하면 답으로 인정되는지 궁금합니다. 웬만하면 기출문제 답대로 적어야하는지가 의문입니다. 안정도가 높다, 크다 해도 맞겠죠..?
COMMENTS
2025-06-23 10:27:49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국어'적 표현에 관한 질의로 판단이 됩니다.
자속은 량으로 증가/감소 또는 많다/적다
효율은 높다/낮다 또는 좋다/나쁘다
안정도 높다/낮다 또는 좋다/나쁘다
등으로 표현이 가능하다고 판단됩니다.
고/저/다/소 등의 구분하여 이해/작성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