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전기실기 회로문제

작성일: 2025-06-22 12:27:47

안녕하세요 교수님 

문제에서 주회로 부분의 IM 유도전동기?  이 부분이 

답안지에는 M으로 표현되오 나와있는데 혹시 바뀌는이유가 뭔지 궁금합니다! 

COMMENTS

2025-06-23 08:26:13

안녕하세요. 회원님.

답안에 있는 유도전동기 표기가 잘못 된 것입니다.

IM이 M으로 바뀔 이유가 없습니다.

답안 수정해서 다시 올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