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산업기사 이론서1권 24쪽 맨 윗줄에서 3번째에
'수용가 설비의 인입구로 부터 기기까지의 전압강하~' 에서
"수용가 설비의 인입구/ 수용가 인입구" 어떻게 구별하면 좋은가요?
그러니까 수용가 인입구 VS 수용가 설비의 인입구를 간단하게 설명 부탁드립니다.
2025-06-30 11:53:43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수용가는 전기를 사용하는 장소 입니다.
수용가에 전기를 사용하는 설비가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수용가 인입구나 수용가 설비의 인입구나 동일하게 보시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