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22년 1회 3번

작성일: 2025-07-02 20:55:03

안녕하세요 질문드립니다.


이 문제처럼 논리식을 간략화할 수 있으면

간략화 한 뒤 유접점회로를 그려도 상관없나요?



답변 미리 감사합니다.

COMMENTS

2025-07-03 16:12:53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작성하신 답안처럼 논리식을 간략화한다음 이를 시퀀스회로로 표현해도 정답으로 충분히 인정됩니다.

만약, 실제 문제에서 간략화하라는 조건이 있다면 오히려 작성하신 답안이 정답으로 인정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