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를 보고 +선을 따라 그리고 거기에 -선과 접지선을 더하는 것은 이해했으나 +선은 그림에서 뭘 보고 시작점을 알 수 있나요? +선을 그리는 과정은 이해했으나 +,-t선의 개념과 시작점을 잘 모르겠어서 질문합니다. 분전반에서 시작하는 거로 이해하면 될까요?
2025-07-03 09:30:32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네 그렇습니다. 전선의 시작점을 분전반에서 시작하여 스위치로 배관을 따라 그리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