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07 09:02:54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우리나라의 송전, 배전선로의 경우 3상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해당 전압은 송배전선로로 판단이 되므로 3상으로 풀이 하였습니다.
단상과 3상의 구분에 대하여 아래의 링크 영상을 참고하여 봐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