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부된 사진의 그림처럼 L1 L2 램프결선을 저런방식으로 해도 동작의 차이가 없는데 정답으로 인정이되나요
2025-07-07 13:00:54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ON(정) 버튼을 누르면 OFF(정)과 52R과 상관없이 L1이 점등하게 됩니다. 이는 일반적인 정역 운전 시퀀스와 다른 답안입니다. L2도 같은 이유로 옳지 않습니다. 따라서 정답으로 인정되지 않을 것으로 판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