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질문드립니다.
1) 13년 1회 2번(87p)
이 문제에서 전류의 '크기'를 구하라는 말은 없으므로
42<21.79처럼 위상까지 적어도 답안작성에 문제가 없을까요?
2) 13년 1회 16번( 97p)
소문제(2)-2에서 88R 대신 순시동작 순시복귀 T접점을 그려도 동일하게 동작하므로 문제없나요?
답변 미리 감사합니다.
2025-07-09 10:08:42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1)
문제에서 크기를 구하라고 하지는 않아 문제되지 않을 것으로 판단은 되나
a, b, c상에 흐르는 전류가 크기로 나타내져있으므로
최종 결괏값에도 크기로 작성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2)
네, 타이머 순시 a접점으로 작성하셔도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