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out

작성일: 2025-07-11 15:39:29

M000이 OR이 아니라 OUT인 이유가 궁금합니다


따로 출력이란 말이 없지 않나요?

COMMENTS

2025-07-14 09:02:34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PLC 회로에서 가장 우측의 심벌 ( ) 은 출력을 나타냅니다.

타이머(TON), 릴레이(M000), 출력(P010)
모두결과의 출력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