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 해당문제 분, 초 인지 조건에 없어서
분으로 계산했는데 이렇게 계산해도 문제없을까요?
그리고 계산값이 186.7413.... 이렇게 나오는데
186.74분 으로 둘째짜리까지만 적어도 문제없을까요
2025-07-14 09:13:20
안녕하세요. 회원님.
문제상에 시간의 단위가 명시되지 않은 경우에는 "분"이나 "초"로 작성하시면 됩니다.
회원님처럼 "분"단위로 작성하는 경우 반올림 규정에 의하여 소수점 둘째자리까지 나타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