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전기실기 질문

작성일: 2025-07-13 12:54:30

교수님 해당문제 분, 초 인지 조건에 없어서

분으로 계산했는데 이렇게 계산해도 문제없을까요?

그리고 계산값이 186.7413.... 이렇게 나오는데

186.74분 으로 둘째짜리까지만 적어도 문제없을까요

COMMENTS

2025-07-14 09:13:20

안녕하세요. 회원님.

문제상에 시간의 단위가 명시되지 않은 경우에는 "분"이나 "초"로 작성하시면 됩니다.

회원님처럼 "분"단위로 작성하는 경우 반올림 규정에 의하여 소수점 둘째자리까지 나타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