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전력손실

작성일: 2025-07-28 15:22:06
소문제 3번 전력손실 와트로 쓰면 오답 처리 인가요?

COMMENTS

2025-07-29 08:27:17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문제에서 단위를 주지 않았으므로 W로 작성하셔도 되고, kW로 답하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