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기계실기 지상 1층에 쌍구형이라고 되어있는데 단구형으로 고치면 안되는건가요?

작성일: 2025-08-05 20:59:09

지상 1층에 쌍구형이라고 되어있는데 단구형으로 고치면 안되는건가요?

COMMENTS

2025-08-06 08:19:09

안녕하세요. 회원님.

답안을 보시면 지상 1층에 쌍구형을 단구형으로 고치는 것으로 명시되어 있습니다.

답안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