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교재 35번
4문항 : '공진 시 L 또는 C를 흐르는 전류는 입력 전류 크기의 Q배가 된다.
무슨 말인지 이해가 안갑니다. Q = R*루트C/L 이걸 어떻게 변형했기에 위 말처럼 되나요?추가로 입력 전류 크기는 왜 나오나요?
2025-08-12 10:01:02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아래 영상 45분 50초 부터 참고해주세요.
https://youtu.be/TAB403xUbuE?si=44jmE21nyx8qxq0A&t=2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