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 13번 에서는 TT 계통과 유사한 조건이되며 지락전류가 상당히 작다고 되어있고
문제 14번 (1) 항에서는 TT 계통은 지락전류가 큰경우에 적용가능 하다고 되어있어
두문제에서 지락전류가 작다 크다 라고 상반되어있어 어떻게 이해해야할지 몰라 질문합니다
2025-08-18 10:43:15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TT계통은 지락전류가 클수도 작을수도 있습니다.
두가지 모두 해당이 됩니다.
지락전류가 클 때는 과전류 차단기가 동작하며, 작은 경우는 누전차단기가 동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