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12/2/3

작성일: 2025-08-17 16:22:29

소괄호 3번에서 바로 1번에서 계산한 값에(따로 식 안쓰고 ) 수용률만 곱하고 바로 1.1곱하면 안되나요 ??

그리고 마지막에 계산값에 3으로만 나누면 안되나요 ??

COMMENTS

2025-08-18 10:28:50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말씀하신 것처럼 계산식을 작성하셔도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