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출력식 간소화 할 때 교재와 꼭 똑같이 해야 하나요?

작성일: 2025-08-26 22:37:11

교재에서 P1 을 C낫으로 묶은 반면 저는 A낫으로 묶었는데, 이래도 괜찮나요? 무접점 회로도까지 아예 달라지니까, 좀 그렇네요

COMMENTS

2025-08-27 09:47:17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네, A낫으로 묶으셔도 됩니다.

다만 (2) 무접점회로는 (1) A낫을 묶은 식으로 작성하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