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재에서 P1 을 C낫으로 묶은 반면 저는 A낫으로 묶었는데, 이래도 괜찮나요? 무접점 회로도까지 아예 달라지니까, 좀 그렇네요
2025-08-27 09:47:17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네, A낫으로 묶으셔도 됩니다. 다만 (2) 무접점회로는 (1) A낫을 묶은 식으로 작성하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