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카르노도 무접점 회로 질문

작성일: 2025-09-08 18:12:53

교재는 녹색 형광펜으로 그어진 식으로 회로를 그렸고


저는 아래 파란 형광펠의 식으로 무접점 회로를 그렿습니다이렇게요. 꼭 교재처럼 녹색 식으로 무접점 그려야하낭ㆍ?

COMMENTS

2025-09-09 09:36:45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작성하신 논리식으로도 논리회로를 그릴 수 있습니다.

가능한 답안입니다만, 조금더 명확하게 선이 보일 수 있도록 그리고 접속점도 잘 찍어주시면 좋을 듯 합니다.

채점 시 혹시 모를 불이익을 방지하기 위해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