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실기 정격전류, 변류비 구할 때 P값 차이

작성일: 2025-09-08 18:36:56

정격전류를 구할 때는 P 전력을 정격으로 하는 반면


변류비 구할 때는 그냥 결과 나온 값 쌩으로 하네요. 정격으로 하는 게 아니라. 뭐 5000 이나 2000 으로 고쳐서 하는 줄 알앗는데 헷갈려요. 


정격 값으로 계산 하는 문제 안 하는 문제 구분 방법이 궁금해요

COMMENTS

2025-09-09 09:53:59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문제에서 표준으로 하라고 한다면 표준으로 답을 하여야 하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는 계산된값 또는 표준으로 답을 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