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14년3회15번_급전선 전류

작성일: 2025-09-10 19:43:14

급전선 전류 풀이에서 전류 위에 벡터 표시(점)을 붙였는데 아래와 같이

점을 표시하지 않으면 틀리게 되는지 문의드립니다



COMMENTS

2025-09-11 09:07:47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벡터 표기 방법에는 위에 점을 찍는 방법 또는 문자 자체를 굵게 쓰는 방법 등이 있습니다.


다만, 실기 시험에서는 이를 깐깐하게 채점하지 않기 때문에(작성자가 굵게 작성한건지 판단하기 어려움.)


점을 작성하지 않으셔도 상관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