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을 색칠 해줘야지 않나요??
하면 안되는 건가요??
2025-09-15 10:03:01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교재의 해설처럼 동그라미 단자에 선을 이어 그리는 경우 접속점을 꼭 찍지 않으셔도 되며, 혹시나 찍으시더라도 문제되지않습니다. 그러나 선에 접속한다면, 접속점을 찍어주셔야 올바른 결선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