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델타결선 결선도 접속점 질문

작성일: 2025-09-12 23:58:28

점을 색칠 해줘야지 않나요??

하면 안되는 건가요??

COMMENTS

2025-09-15 10:03:01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교재의 해설처럼 동그라미 단자에 선을 이어 그리는 경우 접속점을 꼭 찍지 않으셔도 되며,
혹시나 찍으시더라도 문제되지않습니다.

그러나 선에 접속한다면, 접속점을 찍어주셔야 올바른 결선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