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계산과정에 R을 적어주어야 하는지 여부

작성일: 2025-09-14 20:16:22

100xR = 20(7.2-x)R

여기서 R이라는 것을 계산과정에 적어야 하나요?

100과 20이 옴을 나타내는데 

R을 시험장에서 적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ㅠ

COMMENTS

2025-09-15 08:52:17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R을 추가로 작성할 이유가 없습니다.

100옴과 20옴이 저항 성분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