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xR = 20(7.2-x)R
여기서 R이라는 것을 계산과정에 적어야 하나요?
100과 20이 옴을 나타내는데
R을 시험장에서 적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ㅠ
2025-09-15 08:52:17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R을 추가로 작성할 이유가 없습니다. 100옴과 20옴이 저항 성분을 의미합니다.